▲ '우리집에 사는 남자' 수애와 김영광. 제공|콘텐츠 케이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와 김영광이 1cm 초근접 대화로 '심쿵'을 유발한다.

13일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이하 '우사남')' 측은 수애(홍나리 역)와 김영광(고난길 역)의 비닐하우스 로맨스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비닐하우스에 쪼그려 앉은 수애와 김영광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서로의 숨결이 느껴질 정도로 밀착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폭격한다. 특히 두 사람이 서로의 입술을 바라보고 있는 듯해 더욱 심장을 요동치게 한다.

두 사람이 달달한 분위기를 내고 있는 곳이 '비닐하우스'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비닐하우스'는 수애의 결혼 상상, 달달 상추씨 뿌리기 등이 이뤄진 수애와 김영광의 꽁냥 아지트다.

'우사남' 측은 "수애의 돌직구 마음 확인 이후 부녀 사이인 수애와 김영광 사이에 큰 변화가 생긴다. 아슬아슬하고 심장 짜릿 거리는 부녀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니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그린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