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이태환. 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이태환이 훈훈한 '엘리트남' 캐릭터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태환은 지난 12일 첫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극본 조정석, 연출 이대영 김성욱)'에서 한성준 역으로 첫 등장했다.

한성준은 극 중 대기업 콘텐츠마케팅센터 본부장으로 첫 등장부터 훤칠한 이목구비와 남다른 기럭지로 시선을 끌었다. 이어 빚쟁이에게 쫓기는 오동희(박은 빈 분)를 위기 상황에서 계속 구해주며 '키다리 아저씨' 같은 면모로 여심을 자극했다.

두 사람의 우연한 만남은 지난 13일 방송된 2회에서도 이어졌다. 한성준은 여권을 대만에서 여권을 잃어버린 오동희를 데리고 다니며 여권도 만들어주고, 먹을 것을 챙기는 등 무심한 척하면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도. 

특히 오동희에 대한 호기심과 동시에 보호 본능을 드러내는 한성준의 깊고 강렬한 눈빛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성준을 연기한 이태환은 말투와 대사 등 디테일한 캐릭터 표현부터 완벽한 비주얼까지 캐릭터와 딱 맞아 떨어지는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여기에 이태환은 박은빈과 풋풋한 청춘 케미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주말 안방극장의 새로운 활력소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