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마스터'에 출연한 배우 김우빈, 이병헌, 강동원.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각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이 영화 마스터로 뭉쳤다.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진행된 영화 마스터’(감독 조의석)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과 조의석 감독이 함께 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세 사람의 캐스팅 과정과 함께 현장에서의 호흡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등 각 세대를 대표하는 세 배우가 함께했다는 점에 이야기가 집중됐다.

연출을 맡은 조의석 감독은 “’감시자들이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서 행복하기도 했지만 부담을 느낀것도 사실이다. 원작이 있는 것이 아닌, 오리지널 작품으로 나만의 색을 넣어서 만들어 보고 싶었다. 쫓고 쫓기는, ‘감시자들과 비슷한 느낌일 수 있지만, 이번에는 캐릭터에 집중했다고 말해 캐스팅이 중요했음을 언급했다

이어 시나리오를 쓰면서 어떤 배우가 하면 좋을까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는데, 세 배우(이병헌, 강동원, 김우빈)가 출연을 결정해줬다고 말헸다.

극중 이병헌은 조 단위 규모의 사기사건을 벌이는 원네트워크 진회장 역을 맡았고, 강동원은 진회장을 쫓는 수사 마스터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 역을 맡았다. 막내 김우빈은 진회장과 김재명을 오가는 해킹 마스터 박장군 역으로 등장한다.

▲ 영화 '마스터'를 연출한 조의석 감독. 사진|곽혜미 기자
먼저 이병헌은 진회장을 뼛속까지 악역이라고 이야기 하며 캐릭터에 몰입한 방법으로 일반 사람과는 다른 사고방식을 지닌 사람이라고 판단했다. 자신의 행동이 나쁜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설명해 8년만에 도전한 악역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처음으로 형사 역에 도전한 강동원은 액션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목에 긴 유리가 박히는 위험한 부상을 당하면서 만들어낸 액션 뿐만 아니라, 기존 작품보다 남성성을 보여줬다는 말에서 지금까지와 또 다른 강동원의 매력을 볼 수 있을 예고한다.

마지막 김우빈은 지금까지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를 뛰어 넘을 것을 예고했다. “선배님들과 함께 하는 것이 부담이 됐지만 설레기도 했다. 나만 잘 하면 된다는 생각이었다고 말했지만, 그만큼 엄청난 노력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각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은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 충분하다. 여기에 감시자들의 조의석 감독이 만났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것도 말을지 12, 개봉이 개대된다.

영화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작품이다.

감시자들로 호평을 받은 조의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엄지원, 오달수, 진경 등이 출연한다. 오는 12월 개봉.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