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형'에 출연한 배우 도경수, 조정석, 박신혜(왼쪽부터). 제공|CJ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도경수와 박신혜가 영화 촬영 현장에서 조정석의 에드리브로 NG가 났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5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감독 권수경)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는 권수경 감독과 배우 조정석, 도경수(엑소 디오), 박신혜가 참석했다.

이날 도경수는 “1년 전에 촬영한 영환데, 그때의 감정과 모습들이 떠올랐다. 조정석 형의 연기 때문에 현장에서도 정말 많이 웃었다. 웃기지도 않은 신에서도 너무 웃어서 NG10번도 넘게 났다고 말했다.

이어 박신혜는 “(조정석 씨와) 첫 촬영이 병원 응급실이었다. ‘영양실조가 뭐냐고 하면서 신용카드 이야기를 한다. ‘나는 카드가 없는 사람이야이후 에드리브를 했다. 생각하지도 못해서 당황했다. 그때 NG가 많이 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조정석은 오해다. 카드 관련된 내용은 대부분 대사로 적혀 있었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감독 권수경)은 사기전과 10범 형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