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혁.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이준혁이 ‘비밀의 숲’에 출연한다.

24일 소속사 엘앤컴퍼니에 따르면 최근 종영한 KBS2 4부작 드라마 ‘맨몸의 소방관’에서 강철수 역으로 분해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호평을 받은 이준혁이 차기작으로 tvN 새 드라마 ‘비밀의 숲’(연출 안길호, 극본 이수연, 제작 씨그널엔터테인먼트)에 서동재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준혁이 맡은 서동재 캐릭터는 극중 황시목(조승우 분)과 같은 검찰청의 검사로, 훤칠한 외모와 번듯한 직업을 가졌지만 자신의 배경에 자격지심을 갖고 있는 인물.

이준혁은 올해 영화 ‘신과 함께’와 ‘오뉴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작인 ‘맨몸의 소방관’은 물론 ‘유부녀의 탄생’, ‘파랑새의 집’, ‘적도의 남자’, ‘시티헌터’ 등 그간 출연하는 작품마다 존재감을 빛내며 활약해왔다.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극의 재미를 더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비밀의 숲’은 감정을 잃어버린 검사가 의로운 경찰과 함께 검찰청 내부의 비밀을 파헤쳐 진짜 범인을 쫓는 내용의 드라마.

‘시그널’ 등 웰메이드 장르물로 호평 받았던 tvN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신작이다. 앞서 조승우, 배두나가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100% 사전제작을 목표로 조만간 배우 캐스팅을 마무리 한 뒤, 오는 1월 말 대본 리딩을 갖고 첫 촬영에 돌입한다. 2017년 상반기 중 tvN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