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설을 직접 언급했다. 제공|KBS2 '해피투게더4' 선공개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박수정 이슈팀 기자]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설을 직접 언급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 'SKY캐슬' 아역 배우들인 배우 찬희, 조병규, 김보라, 김혜윤, 이지원, 김동희가 출연한다.

지난 29일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 김보라와 조병규의 실제 열애설에 대해 밝히는 장면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지난 4일 'SKY캐슬'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 뒤 극중 차기준 역의 조병규와 김혜나 역의 김보라에 대한 열애설이 불거졌다. 해당 영상에서 조병규가 김보라의 손을 잡으려 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들이 열애를 추측한 것.

이에 조병규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연애 안 합니다"라고 직접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 '해피투게더4'에서도 열애설이 언급됐다. 유재석이 열애설에 대해 조심스럽게 물어보자 조병규가 "내가 얘기할래, 누나가 얘기할래"라고 말하며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과연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설에 대해 어떤 답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피투게더4' 스카이캐슬 편은 오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