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대표 프로그램들이 JTBC 'SKY캐슬'을 소재로 한 방송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제공|KBS2 '해피투게더4' 선공개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박수정 이슈팀 기자] KBS 대표 프로그램들이 JTBC 'SKY캐슬'을 소재로 한 방송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연출 조현탁, 극본 유현미)은 비지상파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다. 드라마 속 명대사부터 가구, 패션 심지어 교육 방법까지 유행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SKY캐슬' 출연한 배우들에게도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가운데 KBS 대표 프로그램들이 잇달아 'SKY캐슬' 배우들을 초대하면서 반사 인기를 노리고 있다.

특히 KBS는 'SKY캐슬'로 주목 받은 아역 배우들을 적극적으로 초대하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KBS2 '해피투게더4'에 김혜윤, 김보라, 이지원, 찬희, 조병규, 김동희가 출연한다. 이들의 출연은 이미 선공개된 영상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KBS 대표 프로그램들이 JTBC 'SKY캐슬'을 소재로 한 방송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출처|'연예가중계' PD 인스타그램

아역들은 라디오도 출연한다. 김보라, 김혜윤, 찬희, 김동희, 조병규는 같은날 KBS 쿨 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김보라는 수현과 절친 사이로 알려져 이들의 호흡이 기대를 모은다.

KBS2 '연예가중계'도 아역 배우들을 조명한다. '연예가중계' PD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혜윤, 이지원, 찬희, 김동희, 박유나가 녹화에 참여한 현장을 공개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도 'SKY캐슬'의 영향을 받는다. 'SKY캐슬'에서 차민혁 역으로 출연한 김병철과 황치영 역으로 출연한 최원영이 '닥터 프리즈너'에 나란히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SKY캐슬'에서 검증된 호흡을 다시 한 번 보여줄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KBS2 '개그콘서트'도 'SKY캐슬'을 패러디한 '스카이캔슬' 코너를 새로 마련했다. 'SKY캐슬'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가 높은 만큼 패러디 코너를 통해 또 다른 웃음을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JTBC 'SKY캐슬'은 오는 2월 1일 종영한다. 마지막회도 최고 시청률을 경신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