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공현주 씨가 3월의 신부가 됩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공현주 씨의 예비신랑은 금융업에 종사하는 1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공현주 씨와 진지한 만남을 가진 끝에 오는 3월 16일 서로의 동반자가 돼 주기로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과 가족, 가까운 친지들과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예식을 올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공현주 씨에게 많은 축하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란다. 앞으로 펼쳐질 아름다운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입장을 마무리했다.
▲ 이하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공현주 씨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공현주 씨에 대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배우 공현주 씨가 3월의 신부가 됩니다. 공현주 씨는 오는 3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한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공현주 씨의 예비신랑은 현재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공현주 씨와 진지한 만남을 가진 끝에 서로의 동반자가 되어 주기로 결심했습니다.
예비신랑이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어,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공현주 씨에게 많은 축하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 펼쳐질 아름다운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공현주 씨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ej@spotvnews.co.kr관련기사
- 비, ♥김태희와 결혼후 첫 '라스'..무슨 말하려나
- 슈, 한번의 실수라더니…해외나가 26차례 '상습도박'
- 닐로-숀, 사재기 의혹 벗었다…문체부 결론이...
- 김나영씨 고개들어요, 당신은 잘못없어요
- 효린, 꽃게→파격 의상…거침없는 매력
- '좀예민2' PD "젠더 이슈, 예민한 주제…흔들리지 않게 표현"
- [설연휴 TV가이드]①"할리우드부터 복덕방까지"…2019 설 예능 모음집
- "솔로앨범→팬미팅투어"…윤지성, 亞 7개국 8도시 팬들 만난다
- [종합S] "기본을 지키자는 메시지"…'좀예민2', 젠더 이슈 향한 외침
- 유키스 훈→해병대 입대, 기섭→사회복무요원…"3월 입소"[공식]
- 'SKY캐슬' 이현진 "선배들 연기력에 수저 얹어…조선생은 큰 행운"
- '바벨' 박시후X장희진, 적진에서 아찔 만남…키스 1초전 포착
- [SNS컷]"그립다"…'SKY캐슬' 윤세아, 피라미드 가족사진 공개
- "모델→배우→금융인 아내" 공현주, 3월 결혼으로 인생2막(종합)
- 'SKY캐슬', 23.8% 최고시청률로 종영…마지막까지 새역사
- 염정아=한서진, 인생캐릭터로 쓴 '제2의 전성기'
- 파국이네 찐찐이네와 함께…'SKY캐슬' 스페셜방송, 감수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