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백종원의 골목식당' 회기동 피자집을 방문한다.
7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촬영을 마쳤다.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나경, 송하영, 장규리는 최근 방송 중인 서울 회기동 벽화골목 피자집을 방문했다. 백종원에게 칭찬을 받은 피자를 맛보는 등 '먹방 유망주'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이 방문한 회기동 피자집은 백종원에게 칭찬을 받았다. 로마식 피자와 파스타 등이 맛은 물론 가성비로도 훌륭했다. 백종원은 "그동안 피자에 배신 당했던 게 생각난다"며 "맛있다"고 피자와 파스타를 맛있게 먹었다.
프로미스나인은 웹드라마 '회복회' 새로운 시즌 '회복회 윈터 시즌'으로 2월 중순부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 설연휴 극장에선 '극한직업', TV특선영화는 '1987'이 장악
- '조카면족하다' 김원희 "임신 생각이 없다" 결혼 14년 무자녀 고백→정규편성 이끌까
- ‧설연휴 파일럿 예능, 누가 웃었나…시청률 1위는 '사장님 귀는…'
- [SPOT★TALK] '금빛 질주' 골든차일드 "앞으로도 함께 달려가고 싶어요"
- "5분굴욕→최고1분"…'라스' 비, 김태희 두고 혼밥 고백…최고의1분
- 온앤오프, 오늘(7일) 새 앨범 발표…강렬 에너지 발산
- '리갈하이' PD "'SKY캐슬' 후속, 부담 無…최선을 다할 뿐"
- [스타S] '진심이 닿다' 유인나, 사랑스러운 매력이 마음에 닿다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속세 떠난다…템플스테이 시작
- P군 아들 사진 공개→유민 "별거 중, 아이도 내가 키워"…폭로 예고 (종합)
- 프로미스나인(fromis_9) 출국, '입덕' 부르는 비타민 미소 [공항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