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과후 설렘' 3학년과 1학년의 무대가 12일 '더쇼'에서 공개된다. 제공|펑키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MBC ‘방과후 설렘’ 3학년과 1학년의 무대를 SBS MTV ‘더쇼’에서도 만나게 됐다.

12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방과후 설렘’ 3학년과 1학년의 ‘새임 새임 디퍼런트(Same Same Different)’ 특별 무대로 다시 한번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방과후 설렘’은 오는 11월 MBC에서 첫 방송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본 방송 시작 전, 타 방송사에서 단체 곡을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번 특별 무대에서는 지난 2일 최초 공개됐던 3학년 연습생들의 무대와 9일 공개된 1학년의 무대가 다시 한번 전파를 탄다. 두 학년의 무대는 막강한 스케일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같은 곡이지만 다른 편곡과 안무로 학년마다 차별화된 포인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단체 곡 ‘새임 새임 디퍼런트’ 춤은 댄서 아이키가 안무를 맡았다.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의 첫 번째 단체 곡 ‘새임 새임 디퍼런트’는 뜨거운 드럼 비트, 깊은 울림을 가진 808 베이스, 왜곡된 플루트 후크가 머리에 박히는 강력한 뭄바 인퓨즈드 댄스곡이다.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중독성 강한 안무가 특징이다.

한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나우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