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키 디자인 SM9 웨지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9 웨지  ⓒ타이틀리스트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보키 디자인 SM9 웨지를 11일 전 세계 동시 출시한다. 

‘웨지의 명장 밥 보키’는 웨지에서 가장 중요한 3가지 요소로 비거리와 탄도 컨트롤, 최대 스핀, 그리고 샷의 다양성을 강조했다. 2년 만에 새롭게 출시된 SM9은 이 3가지 요소를 모두 업그레이드하여 향상된 비거리와 탄도 컨트롤, 그리고 일관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 SM9은 공식 출시 전부터 PGA 투어 선수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2004년 이후 굳건히 지켜온 투어 사용률 1위의 명성을 이어간다. 

SM9의 가장 큰 변화는 진보된 무게 중심 설계이다. 각 로프트에 따라 최적화된 무게 중심 설계는 물론, 높은 로프트에서 무게 중심을 위쪽으로 재배치하여 일관된 탄도 컨트롤과 높은 스핀양을 실현시키고 더 견고한 임팩트를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그루브 커팅 프로세스로 최적의 스핀양과 역대 최고의 내구성을 완성했으며, 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그라인드(F, S, M, K, L, D)를 바탕으로 총 23가지의 완벽한 그라인드, 로프트, 바운스 조합을 제공해 정교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했다.

이번 보키 디자인 SM9 웨지는 투어 크롬(Tour Chrome), 브러쉬드 스틸(Brushed Steel), 그리고 제트 블랙(Jet Black)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