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비가 등장하는 클라씨 데뷔곡 '셧다운' 뮤직비디오. 제공| M25
▲ 좀비가 등장하는 클라씨 데뷔곡 '셧다운' 뮤직비디오. 제공| M25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클라씨가 데뷔곡 ‘셧다운’의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위해 K좀비와 손잡았다. 

30일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에 따르면 데뷔 타이틀곡 ‘셧다운’ 뮤직비디오는 영화 ‘부산행’,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 좀비 전문 연기자들이 등장한다.

오는 5월 5일 공개될 예정인 클라씨의 ‘셧다운’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티저 영상을 선공개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K팝 뮤직비디오에서 보기 드문 하이틴 좀비 블록버스터물로, 학교에서 좀비와 대치하는 클라씨의 모습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클라씨는 좀비 학생들의 출몰로 아수라장이 된 학교를 탈출하고 있다. ‘부산행’과 ‘지우학’에서 열연을 펼쳤던 좀비 배우들과 대치하며 손에 땀을 쥐는 공포 연기를 선보였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CG와 트랜지션 이펙트 등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했다. 

클라씨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직후 트위터 등 SNS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세계 1위에 등각한 하이틴 좀비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이 연상된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SNS에는 K팝 팬들이 만든 클라씨의 티저에 넷플릭스의 시그니처 영상과 음악을 더한 버전까지 올라올 정도다. 

클라씨는 지금껏 어느 K팝 뮤직비디오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좀비물을 선보이며,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월 가요계를 어떻게 ‘셧다운’ 시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 

클라씨는 오는 5월 5일 ‘셧다운’이 담긴 첫 미니앨범 Y '클래스 이즈 오버'를 발표한다. 첫 무대는 발매 전날인 5월 4일 오후 7시 네이버 나우의 데뷔 스페셜쇼 ‘클라씨 비긴즈’에서 공개한다. 

클라씨의 ‘셧다운’은 중독성 강한 K팝과 화려한 인도 발리우드 풍이 어우러진 K우드(K-Pop+Bollywood) 댄스곡이다. 새로워진 자신을 마음껏 펼쳐보자는 클라씨의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과 앨범 수록곡을 모두 히트메이커 라이언전 사단이 프로듀싱했다.

한편 클라씨는 지난 2월 종영된 MBC ‘방과후 설렘’의 데뷔 그룹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