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가 부른다 파트12' 음원이 발표됐다. 제공|n.CH엔터테인먼트
▲ '국가가 부른다 파트12' 음원이 발표됐다. 제공|n.CH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국민가수가 명품 고음 향연을 선사한다.

국민가수가 참여한 '국가가 부른다 파트12'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 선보인 무대 중 국민가수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등 톱5가 가창한 5개 트랙이 수록됐다.

박장현이 부른 타이틀곡 '천상재회'를 시작으로 박창근의 '사랑했어요', 이솔로몬의 '서머 타임', 김동현이 '현명한 선택', 이병찬의 '중독된 사랑'까지 특유의 고음과 감성이 돋보이는 명곡들을 국민가수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국민가수는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매주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음원 발매로 감동을 이어가며 음악팬들에게 긴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컬러 필름'을 통해 각자 개성과 감성이 뚜렷한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음악 및 예능 활동과 더불어 공연에서도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국민가수는 현재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앞서 부산, 광주, 서울, 일산,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5일 창원, 28일 전주에서도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