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감성 발라드 '앉지요'를 발표하는 서지오. 제공|토마토엔터테인먼트
▲ 18일 감성 발라드 '앉지요'를 발표하는 서지오. 제공|토마토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강한 섹시 카리스마 와 화려한 무대 위 퍼포먼스로 '흥의 여신'이라 불리는 가수 서지오가 감성 발라드 '앉지요' 를 오는 18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신곡 '앉지요'는 코로나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주기위해  만든 노랫말로 서지오가 후배 이장숙과 함께 작사에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작곡과 편곡은 방배동사람들이 했고, 최고 세션들의 연주로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 시원한 사이다 창법으로 즐거움을 주었던 이미지와는 달리 깊은 감성으로 따뜻한 위로의 메세지를 전하며 대중에게 다가가는 서지오의 또 다른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돌리도'의 역주행과 '하니하니' '여기서' '남이가' 등으로 꾸준한 대중적 사랑을 받아온 서지오는 최근 MBC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 TV조선 '화요일은 밤이좋아', MBC '기분좋은날' 등에 출연했다. 아울러 올가을 개봉 예정인 영화 '화사한 그녀'에도 출연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트로트 가수들로 구성된 여자축구팀 'FC트롯퀸즈' 단장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1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Fill,SBS MTV '더트롯쇼'를 통해 라이브로 '앉지요'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