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게인2' 천안 공연에서 존재감을 빛낸 이주혁. 제공|MA엔터테인먼트
▲ '싱어게인2' 천안 공연에서 존재감을 빛낸 이주혁. 제공|MA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이주혁이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로 롱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주혁은 지난 21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개최된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톱10 전국투어 콘서트 천안 공연을 성료했다.

이날 이주혁은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유니크한 음색으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 것은 물론, 시종일관 내공이 빛나는 무대 매너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특히 이주혁은 “홀가분하게 힐링하셨으면 좋겠다”라는 따뜻한 인사와 함께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를 열창했다. 청량한 감성과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주혁의 무대에 관객들은 폭발적인 떼창과 함성으로 화답하는 장관을 이루며 봄밤을 뜨겁게 달궜다.

이처럼 이주혁은 전국투어 콘서트와 버스킹에서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무대마다 팬들의 떼창을 유발,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민 세탁송’이라는 입소문과 함께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이주혁의 음악적 도전이 빛나는 곡으로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실히 입증했으며, 그동안의 봄 시즌송과는 색다른 감성의 ‘이주혁 표 봄 시즌송’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이주혁은 각종 방송 및 ‘싱어게인2 톱10 전국투어 콘서트’ 등을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