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랄라세션 박승일. 제공| AAA
▲ 울랄라세션 박승일. 제공| AAA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울랄라세션의 리더 박승일이 6월 결혼한다.

소속사 AAA는 박승일이 6월 25일 3세 연하 여자 친구와 결혼한다고 23일 밝혔다.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웹디자이너 겸 IT 기획 관련업에 종사하고 있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지인과 함께하는 비공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하기 어려운 점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박승일은 같은 날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고 결혼을 직접 알렸다.

그는 "10년 전 데뷔를 하고부터 저의 30대를 모두 지켜봐 주신 팬분들도 계시고 하다 보니 정말 가족에게 허락을 받고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소개하는 기분이다"라며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제 옆에서 묵묵히 저를 지켜주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할 약속을 하게 됐다. 울랄라세션의 리더로서 미흡하고 부족하지만, 앞으로 이런 변화들에 힘입어서 더 좋은 가수, 그리고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울랄라센세이션 여러분 진심으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웨딩화보 속 박승일은 분위기 있는 비주얼을 선보여 더욱 많은 음악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박승일은 2011년 울랄라세션이 엠넷 '슈퍼스타K3'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최근에는 JTBC '싱어게인2', 티빙 '얼라이브' 등에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