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주)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명품 골프클럽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미국 골프용품 브랜드 ‘에델골프’와 공식 총판 파트너로 계약하고 5월부터 본격적으로 에델 EAS 퍼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델골프는 미국 골프 전문 매체 ‘골프다이제스트’에서 블레이드 퍼터 혁신 부문에서 별 5개를 받은 회사 중 한 곳으로, 국내에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 상품은 해외 직구 또는 국내 소량 입고된 병행 상품을 구매해야 했던 기존 구매방식과 달리, 이번 계약을 통해 전국 90여 개의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골프존마켓몰 및 골핑을 통해 정식으로 유통된다.

판매 상품은 올해 출시된 ‘에델 EAS 블레이드 퍼터’로, 골퍼가 자신의 퍼팅 스타일과 맞게 무게를 조절할 수 있는 토크 밸런스 웨이팅기술을 자랑한다. 헤드 무게를 조절할 수 있는 무게추는 골프존마켓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게 옵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골프존커머스와 에델골프는 이번 EAS 퍼터를 시작으로 향후 웨지도 국내 골퍼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에델 EAS 블레이드 퍼터 구매 시 골프존마켓 단독 사은품인 약 8만 원 상당의 포언더 골프우산과 약 3만 원 상당의 퍼터키퍼가 제공된다.

에델골프 데이비드 에델 대표이사는 “골프존커머스와 제휴 협약을 맺고 자사 제품을 한국 시장으로 출시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욱 획기적이고 유용한 성능의 제품을 창출해 골퍼들에게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