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화면. 출처| KBS
▲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화면. 출처| KBS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가수 김종국이 배우 윤은혜와 열애설에 침묵한 이유를 밝혔다.

김종국은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 윤은혜와 17년째 이어지고 있는 열애설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이날 김종국은 "'X맨' 때부터 시작해서 일요일에 계속 예능을 했다"고 말했다. 이에 송은이는 "나는 사실 'X맨'을 너 때문에 봤다. 너네가 잘 됐으면 싶어서"라며 김종국과 윤은혜의 러브라인을 언급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이게 그렇게 오래 갈 일이냐"고 반응하자, 정형돈은 "그 정도면 전래동화 아닌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는 "그 이후에 예능 명장면은 없었다"고 얘기했다. 

김숙은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야구선수 이대형과 러브라인이 연출되기도 했다. 김숙과 이대형의 열애설 이야기가 나오자, 정형돈은 "우리나라 연예계 대표 2개 스캔들에는 김종국, 윤은혜와 김숙, 이대형이 있다"라고 꼽았다. 이에 김숙은 김종국에게 "너는 결혼 날짜 잡았냐"라고 물었고, 김종국은 "난 10년 전부터 잡혀 있다"라고 재치있게 대답했다.

민경훈은 "궁금한 게 있다. 종국이 형은 왜 이런 얘기가 나올 때마다 아니라고 얘기를 안 하냐"라고 질문했다. 김종국은 "내가 말을 이어가면 얘기가 계속 커져서 방송에 써야 하지 않나. 이런 게 나오면 가만히 있는다"라고 설명했다.

김숙은 "김종국 선배님, 열애설 나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는건가요?"라며 노하우를 묻자, 김종국은 "그냥 먼 산 보면 된다. 반복하다 보면 언젠가 없어진다. 아니면 상대 중 누구 하나 결혼하면 끝난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형돈은 "둘 다 20년째 결혼 무소식이다"라고 하자, 김종국은 "윤은혜가 왜 결혼을 안 하는지 모르겠다. 죽겠다"라고 토로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