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세운 콘서트 '아워 가든' 콘셉트 포토.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정세운 콘서트 '아워 가든' 콘셉트 포토.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콘서트 콘셉트 포토 공개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세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27일과 28일 개최되는 '2022 정세운 콘서트 '아워 가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총 3장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정세운이 캠핑카를 배경으로 편안한 차림으로 누워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 티 타임을 즐기는 모습, 악기를 들고 여유를 즐기는 모습 등을 담았다. 정세운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콘셉트 포토 공개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9 정세운 콘서트 '제로' 이후 약 3년 만의 단독 콘서트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정세운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공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2022 정세운 콘서트 '아워 가든'을 통해 정세운은 힐링과 감성이 가득한 ‘정원’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줄 감성적인 음악, 반복되는 고단한 하루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무대 매너로 관객들에게 에너지를 실어줄 예정이다.

다채로운 공연으로 '힐링'을 선사할 정세운의 '2022 정세운 콘서트 '아워 가든'은 오는 8월 27일과 28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한편 정세운은 공연 준비와 함께 KBS2 예능 '요즘것들이 수상해', SBS 예능 '연애는 직진'에 출연해 MC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더불어 SBS '싱포레스트 시즌2' 출연 소식을 전하며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