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랭키 신곡 발표 타임테이블. 제공|키스톤엔터테인먼트
▲ 블랭키 신곡 발표 타임테이블. 제공|키스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블랭키가 신곡 발표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타임테이블 이미지에서는 블랭키의 새 음반 제목인 ‘키 II : 패션 [푸에고]'(K2Y II : PASSION [FUEGO])와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겼다. 12일부터 두 종류의 콘셉트로 표현될 개인 및 단체 이미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와 컴백 D-1 포스터,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까지 순차적으로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강렬한 불꽃으로 표현된 신곡 명 '푸에고'를 비롯해 불티 사이로 힘차게 달려가는 듯한 나비의 모습이 함께 담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불길 사이를 위태롭게 달리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보이는 나비는 블랭키가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모습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블랭키의 새 음반 ‘키 II : 패션 [푸에고]'는 지난 5월 발매한 데뷔 앨범 ‘키 I : 콘피던스 섬스 업’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음반으로, 데뷔 음반에서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들만의 강렬한 에너지와 자신감을 전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끝없는 열정과 한층 더 강렬해진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랭키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펴하고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