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코 팬 이벤트 '헤이 지코! 기브 미 어 미닛?' 포스터. 제공ㅣKOZ엔터테인먼트
▲ 지코 팬 이벤트 '헤이 지코! 기브 미 어 미닛?' 포스터. 제공ㅣKOZ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가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코는 오는 29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팬 이벤트 '헤이 지코! 기브 미 어 미닛?'(HEY ZICO! GIVE ME A MINUTE?)을 개최한다. 

'헤이 지코! 기브 미 어 미닛?'은 2019년 개최된 팬미팅과 단독 콘서트 이후 약 4년 만에 지코와 코몬(공식 팬클럽명)을 위해 준비된 자리다. 지코는 오직 팬들에게만 들려주는 진솔한 이야기와 특별한 무대를 예고했다. 

개최 공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톡톡 튀는 색감이 돋보이는 '5분만' 타이틀 로고가 담겼다. 이번 팬 이벤트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자체 웹 예능 '5분만 : 기브 미 어 미닛'(이하 '5분만')의 지코편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의외의 인물을 만나 인터뷰를 하는 '5분만'에서 갈고닦은 입담과 지코의 믿고 보는 무대를 볼 수 있다. 

한편 지코는 지난해 네 번째 미니앨범 '그로운 애스 키드'와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을 연달아 흥행시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