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익. 제공| 동요엔터테인먼트
▲ 문익. 제공| 동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문익이 그룹 DKZ를 탈퇴한다.

동요엔터테인먼트는 "문익이 DKZ 활동을 마무리하고 팀을 탈퇴한다"라고 28일 밝혔다.

건강상의 이유로 오랜 기간 휴식기를 갖고 있는 문익은 오랜 논의 끝에 팀에서 탈퇴하기로 했다. 문익의 탈퇴로 DKZ는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DKZ는 떠나지만 소속사와 계약은 유지하고 새로운 형태의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는 "빠른 시일 내에 문익군이 새로운 모습으로 팬 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당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노력하도록 하겠다"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놀라셨을 팬 분들께 사과드리며, 향후 문익군의 행보에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다음은 동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동요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DKZ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 니다. 휴식 중인 문익군의 현재 상황 및 추후 행보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장기간 휴식기를 가지고 있던 문익군은 팬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만, 문익군과 당사는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논의한 끝에 기존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고 팀을 탈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뵙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문익군의 탈퇴로 인해 DKZ는 앞으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 인 점 또한 함께 말씀드립니다.

문익군은 기존 팀에서는 탈퇴하게 되었으나 동요엔터 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해지는 아니며, 빠른 시일 내에 문익군이 새로운 모습으로 팬 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당사 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놀라셨을 팬 분들께 사과드리 며, 향후 문익군의 행보에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 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