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공개되는 이민정 새 싱글 '오래된 사람들의 이별' 커버 사진. 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 14일 공개되는 이민정 새 싱글 '오래된 사람들의 이별' 커버 사진. 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이민정이 새 싱글을 발매한다.

이민정 새 싱글 ‘오래된 사람들의 이별’은 가수 진민호의 ‘오래된 사람들의 이별’을 여자의 시점에서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이다. 제목처럼 오래 연인으로 함께 해온 남녀의 이별의 순간을 표현했다.

이민정은 진민호의 진정성 있는 보이스와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원곡에 더해 자신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는 연인을 하염없이 기다리며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오래된 사람들의 이별’은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가수 진민호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반만’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이도형과 의기투합해 명품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이민정은 지난해 연말 개최된 나윤권의 데뷔 20주년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해 ‘오래된 사람들의 이별’ 무대를 공개했다. 당시 많은 관객들을 감동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만큼 음원 발매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민정의 새 싱글 ‘오래된 사람들의 이별’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