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컴백을 앞둔 그룹 올아워즈가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올아워즈는 13일, 14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스모크 포인트'의 그룹 및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임퓨리티(Impurity) 버전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로 중무장한 올아워즈의 모습을 나타낸다. 올아워즈는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 패션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강조하는 한편, 거칠고 반항기 가득한 포스를 발산한다.
특히 올아워즈는 한층 더 단단해진 카리스마로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이고, 세련미까지 더하며 올아워즈만의 독보적인 힙한 아우라를 완성한다.
'스모크 포인트'는 '발연점'이라는 의미를 가진 만큼, 앞서 발매한 첫 미니앨범 '올아워즈'와 두번째 미니앨범 '위트니스'로 달궈진 올아워즈가 마침내 끓어오르기 시작할 타이밍임을 알리는 선언과 자신감을 담았다.
앞으로 나아가려는 '이상향'과 그에 대한 '타오르는 열정'을 퓨리티(Purity)와 임퓨리티(Impurity)라는 앨범 콘셉트 키워드로 풀어낸 올아워즈는 임퓨리티 버전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뜨겁게 타오를 행보에 기대를 더했다.
올아워즈 세 번째 미니앨범 '스모크 포인트'는 퓨리티, 임퓨리티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올아워즈는 17일 오후 6시 더블 타이틀곡 '그래피티'를 선공개하며 예열을 시작한 후, 2월 4일 오후 6시에 '스모크 포인트' 본 앨범을 발매하며 7개월 만의 컴백 활동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관련기사
- 어도어, 뉴진스 독자적 광고계약 금지 가처분 신청 "혼란 막기 위해"[전문]
- 아이브 장원영 "보상 없는 고통 없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유퀴즈')
- '성매매 무혐의' 최민환 "이혼사유? 율희 가출 20회, 18시간 수면" 반격
- "故김수미 마지막 선물" '귀신경찰' 신현준, 母子연기 유작에 '눈물'[종합]
- 논란의 탑, 10년 만에 침묵 깬다[이슈S]
- '90세' 이순재, 최고령 연기대상 "공로상 아닙니다"[KBS연기대상]
- "반성 없이 진정한 감사 No" 김정현, 태도 논란 6년 만의 사과[KBS연기대상]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 인증인가…커플 시계 투샷 공개
- 민희진vs빌리프랩, 20억 손배소 시작…"엄청난 걸그룹이 소녀들 좌표 찍어"
- '말라도 너무 말랐네' 르세라핌 홍은채, 깜짝 놀랄 극세사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