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니스룩이 눈에 띄는 오드유스 '베스트 프렌즈 (English Ver.)'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제공|티오피미디어
▲ 테니스룩이 눈에 띄는 오드유스 '베스트 프렌즈 (English Ver.)'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제공|티오피미디어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5인조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가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오드유스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베스트 프렌즈 (English Ver.)'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화이트와 네이비의 테니스 의상을 소화하며 키치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한다. 멤버들의 풋풋하고 발랄한 이미지는 클래식한 테니스 룩과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한 장면에서는 자유분방하게 웃고 즐기는 모습으로 데뷔 전 공개된 브랜드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찐친 바이브'가 느껴진다. 티저 영상에서 공개된 퍼포먼스 일부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오드유스는 15일 오후 6시 '베스트 프렌즈 (English Ver.)' 음원과 퍼포먼스 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 출연해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수록곡 ‘베스트 프렌즈’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오드유스는 티오피미디어가 처음으로 선보인 걸그룹으로 써머, 마야, 마이카, 카니, 예음 5인조로 구성됐다. 지난해 11월 타이틀곡 '댓츠 미'와 수록곡 '베스트 프렌즈'를 담은 데뷔 싱글 '베스트 프렌즈'로 데뷔해 K팝 시장으 주목을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