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TV조선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마침내 '결.못.남.'을 탈출한 심현섭이 여자친구 영림의 가족 톡방 합류를 시도한다.
10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마침내 결혼 승낙을 얻어낸 심현섭이 "계속 산이 남아있다. 그래서 아군을 불렀다"라며 예비 장인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심현섭이 자신 있게 말한 든든한 아군의 정체는 바로 여자친구인 영림 씨의 오빠였다. 그는 예비 장인의 선호 음식을 알려주는 등 많은 활약을 예고했다.
이어 예비 장인과 만난 심현섭은 "감히 부탁의 말씀이 있다"라며 "가족 단체 톡방에 초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술의 힘을 빌려 힘겹게 입을 뗐다. 과연 한결같은 표정의 예비 장인이 이를 허락할 것인지, 결과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영림 바라기' 심현섭의 미션 임파서블, 가족 톡방에 들어가기 위한 고군분투기는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오는 10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 구준엽이 안고 온 故서희원 유골, 납골당 아닌 자택 안치…"별도 장례식 無"[종합]
- 이승환, '콘서트 취소' 구미시장 상대 헌법소원 제기 "끝까지 간다"
- [단독]김대호는 자유예요…MBC 퇴사로 제2의 삶 시작 "다 갈아냈다"(종합)
- 49kg 감량한 '고 최진실 딸' 최준희, 연예인 다 됐네…화려한 패션위크 나들이
- 강혜원, 헉! 소리 나는 극세사 각선미
- 구준엽과 결혼 3년만에…"서희원, 日 여행 중 독감으로 사망" 충격
- 고은아, 안면부상 후 근황 "많이 나아져…걱정 감사"
- 구준엽, 혼인신고 안했다=가짜뉴스…故서희원, 1200억 유산·양육권 '촉각'
- 포켓돌 측 "제이민, BAE173 활동중단 선언…멤버들도 배신감 느껴"[공식입장]
- '구준엽♥'서희원 사망…23년 만의 결혼, 3년 만에 생이별 '충격'[종합]
- 바다, '불화설' 슈 의식했나…SES 완전체 한복사진에 "당신이 일어'설날'"
- 구준엽♥서희원, 하늘도 무심하시지 '비통'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행복할 시간도 부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