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에라 첫 미니앨범 '뉴 이즈 나우' 트랙리스트. 제공|누아엔터테인먼트
▲ 누에라 첫 미니앨범 '뉴 이즈 나우' 트랙리스트. 제공|누아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차세대 K팝 아이돌로 주목받는 누에라(NouerA)의 소년 에이전트 변신이 다가오고 있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에 누에라 첫 미니앨범 '뉴 이즈 나우'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팬들은 성큼 다가온 누아라의 데뷔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누에라 첫 미니 앨범 '뉴 이즈 나우'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여섯 트랙이 수록된다.

누에라는 '스파클'로 문을 연 뒤, 타이틀곡 'N.I.N(New is Now)'에 이어 '브링 더 크렁크', 선공개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무한대'를 지나 '제트 스트림'과 '페어링'으로 막을 내린다.

트랙 리스트에 벌써부터 설렘 지수가 급격히 높아지는 가운데, '뉴 이즈 나우'에는 누에라의 특별한 이야기가 녹아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곧 베일을 벗을 'N.I.N(New is Now)' 티저와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도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누에라는 소년 에이전트로 변신한 콘셉트 포스터에 이어 한편의 첩보 영화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뉴 이즈 나우' 트레일러를 공개한 바 있다. 특히 트레일러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과 더불어 누에라 일곱 멤버들의 역대급 비주얼이 녹아들어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를 뜻하는 프랑스어 'nouer'와 '시대'를 뜻하는 'era'를 결합한 이름으로,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다는 포부를 품었다. 이들은 그룹의 슬로건 '노 바운더리즈, 액트 볼드'를 바탕으로 과감하고 경계를 넘는 도전을 이어간다.

특히 누에라는 지난해 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이 자리에서 누에라는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2025년 K팝 루키'로 선정되며 '글로벌 기대주'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누에라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뉴 이즈 나우'를 발매하고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첫 미니앨범 '뉴 이즈 나우'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들은 누에라의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