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엔믹스 해원이 컨디션 난조로 팬콘서트에 불참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엔믹스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해원은 금일 컨디션 난조로 인해 현지 병원에 방문 후 진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공연에 참여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강하지만, 휴식에 전념해야 한다는 전문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해원은 금일 예정되어 있던 '엔믹스 두 번째 팬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 인 멕시코 시티'에 불참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에 이날 무대에는 릴리, 설윤, 배이, 지우, 규진 5명의 멤버만 오를 예정이다.
또한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연을 기다려 주신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원이 속한 엔믹스는 오는 3월 17일 네 번째 미니앨범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를 발매한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NMIXX 멤버 해원의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 in MEXICO CITY> 공연 참여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해원은 금일 컨디션 난조로 인해 현지 병원에 방문 후 진료를 받았습니다.
공연에 참여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강하지만, 휴식에 전념해야 한다는 전문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해원은 금일 예정되어 있던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 in MEXICO CITY>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따라서 금일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 in MEXICO CITY> 공연은 릴리, 설윤, 배이, 지우, 규진 5명의 멤버들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연을 기다려 주신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조병규X송하윤 학폭 리스크 '찌질의 역사', 미루고 미뤄 OTT 行…26일 웨이브 공개
- '♥9세연상' 손연재 "16시갼 진통 끝 자연분만 고생 했지만 둘째 확정"
- 이지아 친일파父, 350억 땅 두고 형제 간 법적 공방
- 지예은 "청룡신인상 내가 탈 줄…김칫국 마셨다"('라디오스타')
- '멜로무비', 韓 1위인데 넷플 글로벌 진입 실패…역대급 온도차 이유는?[이슈S]
- '원경' 이현욱 "19금 장면, 방송 보고 놀라…많이 울고 괴로웠다"[인터뷰②]
- '밀착 S라인' 트와이스 다현, 아슬아슬한 한뼘 초미니
- '아슬아슬' 박봄 셀프 열애설에 결국 입장 밝힌 이민호·셋만 뭉친 2NE1멤버들 '씁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