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방송되는 '개그콘서트' 장면들. 제공|KBS
▲ 2일 방송되는 '개그콘서트' 장면들. 제공|KBS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KBS2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가 2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1112회에서 다양한 개그 코너들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는 '아는 노래', '황해 2025', '데프콘 썸 어때요' 등 여러 코너가 공개된다.

특히 '아는 노래' 코너는 3·1절을 기념하는 특집으로, 이선희의 '인연'을 재해석한다. 이 코너는 평범한 노래의 재해석을 통해 실화에서 오는 감동을 전달함으로써 시청자들로부터 꾸준한 호평을 받아왔다. 앞서 故조석원 씨의 사연이나 산악스키 국가대표의 이야기를 다루며 많은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3·1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황해 2025' 코너에서는 오민우와 장현욱이 엉성한 피싱 범죄를 시도하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웃길 예정이다. 두 사람은 가짜 헬스장 회원권을 이용해 정범균을 속이려 하며, 장현욱은 다이어트를 위한 특별한 사진을 통해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데프콘 썸 어때요' 코너에서는 신윤승과 조수연이 낚시터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조수연이 귀신에 대한 두려움을 이야기하면서 신윤승과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인상적이다. 하지만 두 사람의 데이트 중에 신윤승이 갑작스러운 공포에 시달리는 장면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번 방송에서는 '심곡파출소' '이토록 친절한 연애' '믿는 우리 새끼' '나숙이' '오스트랄로삐꾸스' '소통왕 말자 할매' 등의 다양한 코너도 함께할 계획이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방송에서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개그콘서트' 1112회는 2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