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민서가 90 프로젝트로 봄 감성을 저격한다.
민서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0 프로젝트의 새 싱글 '모멘트'를 발매한다.
'모멘트'는 따스한 봄과 잘 어울리는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짧은 순간의 '만남', 정해진 '이별', 다시 만날 거라는 '믿음'의 감정들이 모여 '애틋함'으로 완성된 이번 신보는 가벼운 분위기의 스타일이 가미된 이지리스닝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민서는 '모멘트'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짙은 음악적 색채를 녹여냈다. 사계절의 시작점인 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노랫말에 민서 특유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90 프로젝트는 보컬 민서와 프로듀서 강버터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으로, 인생에서 채워질 듯 채워지지 않는 아쉬운 10%를 누구나 듣기 쉬운 음악으로 채워주겠다는 포부를 안고 출격을 알렸다.
앞서 첫 번째 싱글 '어나더 웨이'를 통해 청량한 무드의 밴드 음악을 선보이며 힐링을 선사한 90 프로젝트. 봄을 맞이해 계절감을 살린 '모멘트'로 돌아오는 이들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더해진다.
민서의 90 프로젝트의 '모멘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단독]김수현 후폭풍…'넉오프', 촬영 무기한 중단까지 '올스톱'
- '이혼숙려캠프' 나온 前축구선수 강지용, 22일 돌연 사망…향년 37세
- '재혼' 서동주 "웨딩드레스 영상 올리고 들은 말들…속상해"
- 발달장애 子 민증 발급…오윤아 " 내 인생 민이 키우는 데 다 바쳤구나" 만감교차('솔로라서')
- '故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 가짜 뉴스에 황당 "나도 모르는 사이에"
- 유아인 선택한 감독들…'디렉터스컷 어워즈' 남자배우상 후보 올렸다
- 김원효 "결혼 직전 심진화 '전남친 박스' 발견, 파혼할 뻔"('돌싱포맨')
- '16살' 김다현에 모욕글 73회…58살 악플러, 징역형 집행유예
- '치과의사♥' 정순주, 디카프리오 자택 파티 공개했다 '봉변'
- 이승연, 길러준 母 졸혼 선언…父 30년 외도에 "이렇게 살다 가면 억울"('아빠하고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