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창력 끝판왕’ HYNN(박혜원)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 커버의 종결자로 나섰다.
박혜원은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든’ 커버 영상을 공개했으며,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골든’은 국내외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잇따른 커버 도전으로 ‘보컬 대전’이라 불릴 만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폭발적인 고음을 동시에 요구하는 고난도 곡으로 평가받으며, 가창력에 자신 있는 가수들의 도전이 이어지면서 열기가 한층 더 고조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박혜원은 전매특허인 고음과 완벽한 보컬 컨트롤로 ‘골든’의 하이라이트를 완벽히 소화, ‘커버 종결자’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박혜원은 이미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 ‘아무렇지 않게, 안녕’ ‘오늘 노을이 예뻐서’ 등 극한의 고음을 완벽히 소화한 히트곡들을 통해 음악팬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해온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영상 댓글에는 “박혜원의 ‘골든’, 드디어 올 게 왔다” “‘시든 꽃’도 살렸는데 혼문쯤이야” “혼문 지키는 데 박혜원 한 명이면 충분하다” “기대한 만큼 터뜨려주니 속이 뻥 뚫린다”,“완전 흰며들었다”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박혜원은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 서울 강서구 LG아트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더 플레이어 시즌 2) 'HYNN(박혜원) : 항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관련기사
- '워터밤' 못 간 권은비, 지역축제 참석 예약...건강 회복중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명 바쳤나, 남자는 1억↑" 충격 폭로
- 윤기원, 김숙 인사 안 받은 선배였다…"나 네 선배 아니다"
- 결혼 9달만에…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우려 반 기대 반'
- 전소미, 시스루에 다 비치는 '핫핑크 비키니'…권은비 빠진 워터밤 적셨다
- 신정환, SES 슈 저격"돈 빌려 도박한 게 누군데? 지가 뭐라고"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큰일났다…부산 못가는 이유
- BJ 과즙세연 "나는 걸어다니는 핫이슈…오해의 아이콘"
- 아이브 장원영, 짧아도 너무 짧은 핫팬츠
- 박기량 "SNS로 DM 연락 많이 오지만 선수와는 연애 금지"('돌싱포맨')
- 치어리더 이주은, 5살 연상 박수종과 열애설…증거 확산에도 '묵묵부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