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몬스타엑스가 팬들과 특별한 추억 쌓기에 나선다.
Mnet 공식 SNS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14일 Mne의 새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페스타 대작전 '전국반짝투어' 촬영 차 충청남도 공주로 출동한다.
'전국반짝투어'는 K팝 아이돌 그룹이 지역을 순회하며 아이돌 공연과 특산물 홍보를 결합해 선보이는 프로젝트 예능으로, 공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동시에 노리는 신개념 콘텐츠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공주를 찾아 지역 특산물인 밤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열고 현장을 찾은 팬들과 만난다. 더불어, 몬스타엑스의 파워 넘치는 에너지를 담은 공연을 선보이며 더욱 많은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몬스타엑스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내외 무대에 오르며 연일 눈부신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최근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완전체 공연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를 개최하고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주며 '믿듣퍼'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번 '전국반짝투어'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쏠린다.
데뷔 이래 타고난 예능감과 유쾌한 팀 분위기로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를 비롯한 각종 콘텐츠와 방송을 통해 '특급 케미'를 선보인 몬스타엑스인 만큼, '전국반짝투어'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있는 리액션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더욱 즐겁게 소통하며 방송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9월 1일 새 미니 앨범 '더 엑스'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로 활동에 나선다. 이에 앞서 오는 18일에는 선공개 곡 '두 왓 아이 원트'를 발표하며 컴백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 마지막 공연에서 커밍순 영상을 기습 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공식 SNS를 통해 트레일러를 비롯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 몬스타엑스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색깔을 드러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최근 '케이콘 LA 2025'에 참석해 2일 차 '엠카운트다운' 스테이지의 오프닝과 엔딩무대를 장식하며 11년 차 관록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포브스와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등 현지 언론에 소개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