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환승연애4'에 새로운 장치가 도입돼 기대를 높인다.
10월 1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1, 2화에서는 이별한 연인들이 환승 하우스에서 다시 만나 서로를 소개하며 과몰입 버튼을 누를 예정이다. 또한 시즌 최초로 도입되는 새로운 장치와 함께 빠른 전개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튜디오에 모인 패널 군단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는 베일에 감춰진 남녀 입주자들이 하나둘씩 등장하자마자 자연스럽게 X 추리를 시작한다. 환승 하우스에 적응 중인 출연자들의 미묘한 감정선을 곧바로 캐치하며 추리를 이어가지만 그럴수록 X의 정체는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환승연애' 마니아임을 자처한 특별 게스트가 '환승연애4'의 첫 게스트로 등장해 패널 군단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게스트는 예리한 시각과 논리적인 분석력으로 입주자들의 심리를 파악하며 감탄을 유발한다고 해 그의 정체가 더욱 궁금해진다.
환승 하우스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하던 입주자들은 X 소개서를 꺼내 들자마자 단번에 무너져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가 이어진다. 입주자들의 마음을 한층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새로운 장치를 도입한 동시에 '환승연애' 역사상 처음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에피소드도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입주자들은 X의 새로운 연인이 될 수도 있는 이들과 미묘한 심리전과 숨막히는 방어전을 펼치며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후폭풍이 몰아칠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면서 일부 X들의 진한 서사도 공개된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환승연애4' 1화는 10월 1일 오후 6시부터 티빙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선공개된다. 또한 1, 2화 VOD는 오후 8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 배정남, 전신마비→악성종양 함께 이겨낸 반려견과 작별 "너무나 착하고 이쁜 딸"
- '재혼' 은지원 "♥예비 신부는 '테토녀', 난 충직한 '애견남'"('돌싱글즈')
- "원인불명 완치불가"…눈 충혈된 이동건, 충격 희귀병 진단 "빛 보는 게 고통"
- '전처' 진미령, 故전유성에 弔花만 보낸 이유…사실혼 딩크족 생활도 '재조명'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故전유성, 영정으로 오른 '개콘' 단독무대…웃고 울며 보내드린 마지막 길[종합]
- 이동건, 희귀 질환 최초고백 "원인 불명+완치 불가능"(미우새)
- 강남, 길버트 증후군 투병중이었다…♥이상화 철저관리 덕분에 호조[TV핫샷]
- 이채민, '폭군의 셰프' 타고 첫 亞팬미팅 투어…청량미 물씬
-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 6개월 실형 '확정'
- 이홍기, 대학축제 당일 취소 사과 "성대파열…상처난 시간 갚을 것"
- 황석정, 서울대·한예종 능력자답네 "경매로 서울 집 마련…1000평대 꽃농원 대표"('같이삽시다')
- 홍종현, '아기가 생겼어요' 구원투수된다…'음주' 윤지온 빈자리 긴급 투입[공식]
- 송은이 "장기 기증 서약 마쳐…장례식장 플레이리스트 선곡중"('옥문아')
- 최정원, '상간남' 의혹 벗었다…法 "부정 행위 아냐" 상대 A씨 1심 판결 파기
- 김영광, ♥아내 청담동 미녀 의사였다 "난 거지, 아내 카드로 손흥민 밥 사"('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