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서바이벌 MC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3시 서울 구의역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이효리, 정샘물, 서옥, 이사배, 이진수, 심우진 PD, 박성환 PD가 참석헀다.
이날 이효리는 "제가 예능을 대본도 없이 자연스럽게 찍는 걸 촬영하다가 이번에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맡아서 정확하게 대본대로 진행하는 걸 하게 됐다. 생각보다 쉽진 않더라. 저는 재치라던지 흐름을 잘 파악하는 능력은 있어서 그때그때 재밌게는 하지만 정확한 포인트를 짚어주는 것이 쉽진 않았다"고 말했다.
MC 준비에 대해서는 "전현무 님을 봤다. 또 '냉부해' 나오시는 김성주MC를 봤다. 그런 스타일을 해본 적이 없어서 그 분들을 보면서 어떨 때 몰아가고 포인트를 주는 것을 그 분들을 보면서 공부를 했다"고 밝혔다.
심우진PD는 이효리 섭외에 대해 "사실 K뷰티를 논하는데 어찌 이효리 님을 빼놓고 할 수 있겠나. 처음부터 생각했고, 제작사와 연이 있어서 제안을 드렸을 때도 너무 흔쾌히 해준다고 하셔서 저희에게 너무 큰 힘이 됐다. 대본 형태의 정자를 잘 못하신다고 하셔서 서바이벌이 딱딱할 수 밖에 없는데 효리님이 자유롭게 녹아서 해주셨다. 참가자들도 만족했다. 100% 이상이 있을까 싶다"고 말했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치열하게 맞붙는 초대형 메이크업 서바이벌이다. 오는 3일 오후 8시 첫 공개.
관련기사
- 김수현 측 "故김새론 투샷, 2016년 아닌 2020년…경위 상세히 못밝혀"
- 이채민 "♥류다인, 공개열애 부담 無…몰입할 수 있는 열정 준다"[인터뷰④]
- 니콜 키드먼, 재혼 19년만에 파경…"키스 어번, 일방적으로 집 나가"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한석준, 건강 이상 고백 "기억 잃고 쓰러져…죽음에서 돌아온 건지, 응급실 치료"
- '전처' 진미령, 故전유성에 弔花만 보낸 이유…사실혼 딩크족 생활도 '재조명'
- 故전유성, 영정으로 오른 '개콘' 단독무대…웃고 울며 보내드린 마지막 길[종합]
- 이동건, 희귀 질환 최초고백 "원인 불명+완치 불가능"(미우새)
- 강남, 길버트 증후군 투병중이었다…♥이상화 철저관리 덕분에 호조[TV핫샷]
- 이채민, '폭군의 셰프' 타고 첫 亞팬미팅 투어…청량미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