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정수영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정수영은 12일 첫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태경민, 연출 김재현·김현우)에 캐스팅됐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아이 엄마로 위장 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SBS표 평일 로맨스 신드롬의 부활을 예고하고 있다.
정수영은 육아용품회사 마더TF팀의 일원인 '장진희' 역을 맡는다. 엄청난 친화력과 수다력으로 사내의 온갖 소식을 물어오는 정보통인 장진희는 밝아 보이는 모습과 달리 아내이자 엄마로 살아오며 느낀 허탈함에 회사 생활을 시작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드라마 ‘엉클’ ‘나의 해방일지’ ‘옥씨부인전’ 등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정수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정수영이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1심 결과 뒤집혔다
- [단독]'사생활 의혹' 이이경, '슈돌' 발탁 전면 백지화...새 MC는 김종민
- [단독]이준호, '베테랑3' 주연 낙점…'흥행 킹' 굳히기
- '7kg 감량' 장재인, 눈 둘 곳 없는 타이즈 패션 '아찔'
- '최강야구'vs'불꽃야구' 결국 조정 불발, 본안 소송 간다 "법적 절차 이어갈 것"
- 성시경 배신한 매니저, 경찰에 고발당했다 "오타니 통역사 사건 떠올라"
- [단독]'도수코5' 모델 김성찬, 혈액암 투병 끝 사망…향년 35세
- 성시경, '먹을텐데' 사칭 사기 피해 사비로 보상했다…업주 미담 공개 "시련 이겨내길"
- '김연아♥' 고우림 "나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어…장담한다"('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