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에스나가 배우 이광수, 이선빈, 고아라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열애 중인 이광수 이선빈이 함께 포착돼 굳건한 애정을 짐작케 했다.
에스나는 11일 자신의 계정에 "축하해 오빠"라는 글과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에는 지난 10일 열린 영화 '나 혼자 프린스' 무대인사 현장이 담겼다. 이광수는 최근 주연작 '나 혼자 프린스' 언론시사회를 진행했고 이와 함께 무대인사에 나섰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이광수의 여자친구 이선빈이 참석해 든든한 응원에 나서 눈길을 모았다.
이광수는 최근에도 SBS 예능을 통해 이선빈과 열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서진은 "미용실에서 네 여자친구 가끔 본다"고 말했고, 이광수는 "8~9년 됐다. 잘 만나고 있다"고 답했다.
이서진이 "너는 오래 사귀었잖아. 결혼할 거냐 헤어질 거냐"고 물었고, 이광수는 "무슨 얘기를 자꾸 하시냐. 안 헤어진다"고 답해 눈길을 모았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2016년 '런닝맨'으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18년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관련기사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1심 결과 뒤집혔다
- [단독]'사생활 의혹' 이이경, '슈돌' 발탁 전면 백지화...새 MC는 김종민
- [단독]이준호, '베테랑3' 주연 낙점…'흥행 킹' 굳히기
- '7kg 감량' 장재인, 눈 둘 곳 없는 타이즈 패션 '아찔'
- '최강야구'vs'불꽃야구' 결국 조정 불발, 본안 소송 간다 "법적 절차 이어갈 것"
- 성시경 배신한 매니저, 경찰에 고발당했다 "오타니 통역사 사건 떠올라"
- [단독]'도수코5' 모델 김성찬, 혈액암 투병 끝 사망…향년 35세
- 성시경, '먹을텐데' 사칭 사기 피해 사비로 보상했다…업주 미담 공개 "시련 이겨내길"
- '김연아♥' 고우림 "나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어…장담한다"('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