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문홍 로드 FC 대표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 기자] 정문홍 로드 FC 대표가 송가연을 무고죄로 고소했다.

최영기 로드 FC 고문 변호사는 7일 보도 자료에서 "지난달 28일 인천지방검찰청은 송가연이 정문홍 대표를 상대로 제기한 정보통신법위반(명예훼손), 협박, 모욕 형사 고소에 대해 모두 불기소처분을 내렸다"며 "정문홍 대표는 이에 대해 송가연을 무고죄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송가연은 여러 인터뷰에서 정문홍 대표로부터 협박, 인신공격적 명예훼손, 성적 모욕을 당했다고 주장해 왔다.

최영기 변호사는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무고죄에 더해 허위 사실 유포 행위에 대한 명예훼손죄로 송가연을 형사 고소할 예정이다.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역시 진행될 예정"이라고 했다.

송가연의 고소가 불기소처분되자, 로드 FC는 송가연에게 배후 세력이 있다는 주장을 다시 꺼내면서 송가연의 사과를 요구했다.

최영기 변호사는 "송가연은 지난 몇 년 동안 무리한 소송과 고소를 남발하며 의미 없는 분쟁을 끌어오고 있다. 로드 FC는 송가연을 조종 지원하는 배후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며 "계약해지라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정문홍 대표와 선의의 업계 종사자를 모함하고 누명을 씌우는 일은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했다.

이어 "지금이라도 송가연이 과거의 부족함을 인정하고 잘못 알려진 사실들을 바로잡는다면 로드 FC와 정문홍 대표는 많은 부분을 양보할 의사가 있다"는 메시지를 송가연 측에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