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상수 감독(왼쪽)-김민희.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홍상수 감독이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와 전작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13일 오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감독 홍상수) 언론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에는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 서영화, 권해효, 송선미, 박예주가 참석했다.

이날 홍상수 감독은 만드는 방식이나 자세는 기존 작품과 다르지 않다. 모두 같다. 나에게 영화를 만들 때 중요한 것은 어떤 배우와 하는 가, 어떤 공간에서 하는가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김민희 씨와 서영화 씨가 영화 첫 장면에서 만나 무언가 있을까 싶어서 촬영을 했다. 거기서부터 영화가 만들어졌다. 결과물이 어떻게 나왔는지는 이제 만들어놨으니,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알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밤의 해변에서 혼자는 유부남 감독과 사랑에 빠진 여배우의 이야기로 김민희는 이 작품으로 제 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은곰상)을 수상했다.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홍상수 감독의 19번째 장편 영화인 밤의 해변에서 혼자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이후 김민희와 홍 감독이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지난해 6월 불거진 홍 감독과 김민희의 불륜설 이후 두 사람이 함께 참석한 국내 첫 행사로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