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태현이 '뭉쳐야 뜬다'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호감 배우 차태현이 '뭉쳐야 뜬다' 첫 게스트로 나서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 측은 차태현이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14일 알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차태현은 절친 정형돈에게 "평소 '뭉쳐야 뜬다'를 즐겨보고 있다. 나도 패키지여행을 같이 가보고 싶다"며 함께 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차태현이 '뭉쳐야 뜬다'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는 사실은 정형돈에 의해 제작진에 전달됐다. 제작진은 쾌재를 부르며 이를 덥썩 물어 차태현을 섭외했다는 후문이다. 차태현은 '1박 2일'을 통해 전국 곳곳을 섭렵했을 뿐 아니라 평소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던 인물이라, 제작진과 멤버들 모두 두 팔 벌려 반겼다. 차태현 역시 "동료들과 함께 떠나는 첫 패키지 여행이라 많이 설렌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뭉쳐야 뜬다'에서는 기존 여행 프로그램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빡빡한 패키지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데, 차태현이 빠르게 적응해 '프로 패키저'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뭉쳐야 뜬다' 차태현의 녹화는 3월 중 진행되며, 출연분은 4월로 예정됐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