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 제이크 브리검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고유라 기자] 넥센 히어로즈가 2연승을 달렸다.

넥센은 25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브리검의 6⅔이닝 무실점 쾌투와 홈런 3방을 발판 삼아 6-0 완승을 거뒀다. 넥센은 2연승을 달리며 SK와 상관 없이 단독 4위를 사수했고 LG는 2연패에 빠졌다.

1회부터 타선이 활발하게 터졌다. 1회 이정후가 중전안타, 송성문이 몸에 맞는 볼로 출루했다. 서건창이 우전 적시타를 때려 팀에 선취점을 안겼다. 2회 선두타자 박정음이 소사의 낮은 커브를 받아쳐 우월 솔로포를 때려냈다.

넥센은 5회 추가점을 냈다. 2사 후 송성문이 중전안타, 서건창이 좌중간 안타를 날려 2사 1,3루를 만들었다. 김하성이 중견수 키를 훌쩍 넘겨 담장 앞에 떨어지는 2타점 2루타를 쳐 달아나는 점수를 안겼다.

6회에는 선두타자 김민성이 좌월 솔로포를 날렸다. 이어 1사 후에는 장영석이 좌익수 뒤 담장 너머로 타구를 보내며 6-0까지 달아났다. LG는 7회 양석환이 좌익선상 2루타로 출루했으나 무사 2루 찬스를 살리지 못했다.

넥센 선발 브리검은 6⅔이닝 5피안타 8탈삼진 1사사구 무실점 쾌투를 펼치며 시즌 6승에 성공했다. LG 선발 소사는 넥센의 일발 장타력에 당하며 5⅓이닝 9피안타(3홈런) 6탈삼진 1사사구 6실점을 기록, 시즌 7패째를 안았다.

타선에서는 서건창과 이정후가 2안타 멀티 히트를 기록했다. 김하성은 1안타 2타점으로 활약했다. 김민성, 박정음, 장영석이 홈런 손맛을 봤다. LG는 멀티 히트 없이 산발 5안타에 그치며 득점에 실패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