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손혁 투수 코치 ⓒ 홍지수 기자
[스포티비뉴스=인천국제공항, 홍지수 기자] SK 와이번스 손혁 투수 코치가 선수단과 약 한달간의 캠프를 마친 소감을 말했다.

SK 와이번스 선수단이 29일 일본 가고시마에서 열린 유망주 캠프를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했다. 이번 캠프는 지난달 27일부터 34일간 가고시마 사쓰마센다이시 종합운동공원에서 진행됐으며, 김성갑 수석코치를 중심으로 총 34명의 선수단이 참여했다.

오후 1시 30분이 넘어 귀국장으로 나온 손혁 코치는 "오랜만에 마무리 캠프 재미있었다. 워낙 체격 조건이 좋은 투수나 유망주들이 많았다. 여기에 백인식, 문광은, 김광현 등 선수들도 잘 어우러졌다. 가기 전에 많이 친해지려고 했다. 서로 생각들을 공유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손혁 코치는 "정동윤 이원준 어린 투수들도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빠른 시간 안에 1군 투수로 올라올 수 있을 것 같다. 결국 SK를 이끌어갈 투수들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손혁 코치는 수술과 재활 이후 내년 시즌 복귀를 준비하는 김광현에 대해서 "김광현은 재활 파트에서 워낙 준비를 잘 해줬다. 불펜 피칭 50개를 전력으로 던졌다. 슬라이더도 던졌다. 다시 한번 최고의 왼손 투수라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재활이 변수가 많아 걱정은 되지만, 기대가 많이 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