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스포츠팀] 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 오는 11일 두산 베어스 구단 TV(베어스포티비) 진행자 선발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두산 베어스 구단TV 진행자 선발 오디션은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선발된 아나운서 준비생은 두산 베어스에서 제작하는 방송에서 진행자로 활동한다.

두산 베어스 구단 TV 관계자는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대학생, 직장인 등 방송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들도 지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오디션 접수는 3일부터 9일까지 스포티비 아나운서 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다양한 방송 출연 오디션을 개최해 아나운서 준비생들에게 꿈의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다. 스포티비 아카데미 관계자는 "아나운서 준비생들이 방송인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단독 오디션, 추천 등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는 롯데 자이언츠 구단TV 진행자 선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디션에서 선발된 학생은 롯데 자이언츠에서 제작되는 방송에서 진행자로 활동하게 된다.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아나운서 되는 법, 스포츠 캐스터 되는 법 등 방송 진행자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전문 교육 기관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