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대전, 곽혜미 기자]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 경기가 24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렸다. 3회말 선두타자로 나선 한화 호잉에게 솔로포를 허용한 KIA 선발 헥터가 아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스포티비뉴스=대전, 박성윤 기자] KIA 타이거즈 외국인 선발투수 헥터 노에시가 24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4이닝 8피안타(2피홈런) 2볼넷 6탈삼진 5실점(2자책점)을 기록하고 팀이 0-5로 뒤진 5회말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팀이 동점을 만들지 못하면 헥터는 시즌 7패(8승)를 안는다.

0-0 동점에서 1회말 등판한 헥터는 선두 타자 정근우를 우익수 뜬공으로 막았다. 이용규를 1루수 땅볼로 처리한 헥터는 강경학을 상대로 볼넷을 내줬다. 2사 1루에 헥터는 제러드 호잉을 상대로 헛스윙 삼진을 끌어내 실점하지 않았다.

0-0이 유지되는 2회말. 헥터는 실점했다. 선두 타자 이성열을 상대로 3루수 땅볼을 유도했다. 3루수 최원준이 포구 실책을 저질렀다. 무사 1루에 최진행과 오선진을 삼진으로 물리쳤다. 2사 1루. 헥터는 최재훈과 하주석에게 연거푸 안타를 맞아 1루 주자 이성열에게 홈을 내줬다.

2사 1, 3루에 헥터는 정근우에게 2루수 안치홍 맞고 굴절되는 우전 안타를 내줘 주자 2명 모두에게 홈을 줬다. 이용규에게 번트 안타를 맞고 도루까지 허용해 2사 2, 3루. 다시 실점 위기에서 헥터는 강경학을 2루수 땅볼로 처리하며 길었던 두 번째 이닝을 끝냈다.

헥터 실점은 계속됐다. 3회말 선두 타자 호잉을 상대로 중월 1점 홈런을 허용했다. 0-4로 뒤진 4회말 헥터는 선두 타자 하주석에게 좌전 안타를 내줬다. 정근우를 유격수 뜬공, 이용규를 2루수 땅볼로 잡았다.

헥터는 팀이 0-4로 뒤진 5회말 선두 타자 이성열에게 좌월 1점 홈런을 캊고 마운드에서 내려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