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성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이재성 이번 경기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펼쳤다. 아쉽게도 공격 포인트는 없었다.

홀슈타인 킬은 26일 오후 830(한국 시간) 독일 레겐스부르크 콘티넨탈 아레나에서 열린 2018-19 독일 분데스리가2 3라운드에서 얀 레겐스부르크와 0-0 무승부를 거뒀다. 이로써 홀슈타인은 승점 5점으로 6위에 머물렀다.

홀슈타인 킬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세라가 섰고 2선에 자이델, 이재성, 쉰들러가 배치됐다. 중원에는 메퍼트와 무흘링이 호흡을 맞췄고 포백은 혼삭, 바흘, 슈미트, 뎀이 구성했다. 골문은 크론홀름이 지켰다.

경기는 생각보다 치열했다. 두 팀은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상대의 골문을 노렸다. 얀 레겐스부르크는 투톱을 배치하며 홀슈타인의 뒷공간을 노렸고, 홀슈타인은 측면에서 공격을 시작했다. 홀슈타인 공격 중심에는 이재성이 있었다.

2선 중앙에서 공격을 조율하던 이재성은 왼쪽 측면으로도 이동하며 레겐스부르크의 빈틈을 찾았다. 쉽지는 않았다. 레겐스부르크는 이재성이 공을 잡으면 순식간에 2-3명의 수비수가 붙어 공을 뒤로 보내게 만들었다.

그럼에도 이재성은 위협적인 장면을 많이 만들었다. 전반 28분 이재성은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골문을 위협했다. 이재성이 좋은 활약을 펼치자 상대 선수들은 거칠게 이재성을 압박했다. 이재성은 상대의 거친 태클에 몇 차례 경기장에 쓰러지기도 했다.

이재성은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경기 내내 인상적인 활약을 이어갔다. 이재성은 독일 무대 데뷔 후 3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올리며 순조로운 유럽 생활을 시작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침묵했지만 이재성의 가치는 여전히 빛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