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인천, 곽혜미 기자]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포스트시즌 SK 와이번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플레이오프 1차전이 27일 오후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렸다. 3회말 1사 1,2루 상황에서 머리 쪽으로 날아오는 공에 최정이 화를 내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인천, 곽혜미 기자]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포스트시즌 SK 와이번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플레이오프 1차전이 27일 오후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렸다. 3회말 1사 1,2루 상황 최정의 타석 때 머리 쪽으로 날아오는 넥센 브리검의 위협구에 벤치클리어링이 일어났다.
[스포티비뉴스=인천, 고유라 기자] 올해 포스트시즌 첫 벤치클리어링이 일어났다. 

SK 와이번스와 넥센 히어로즈는 27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을 치렀는데, 넥센 선발투수 제이크 브리검과 SK 3루수 최정이 신경전을 벌였다.

문제 상황은 1-1로 맞선 3회 1사 1, 2루 상황에서 나왔다. 마운드에는 브리검, 타석에는 최정이 있었다. 볼카운트 3-0에서 브리검이 던진 공이 최정의 머리 쪽으로 높게 떴고, 최정이 크게 분노하면서 벤치클리어링으로 이어졌다. 

최정은 앞선 1회 2사에서 브리검에게 좌월 선취 홈런을 뺏었다. 브리검이 보복성 투구를 했다고 느낀 듯했다. 최정이 배트를 던지며 흥분하자 두 팀 선수들이 그라운드로 뛰쳐 나왔다. 김민성과 최정이 격한 말싸움을 하기도 했다. 선수들은 심판들의 만류로 곧 제자리로 되돌아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