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병옥. 제공|JTBC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JTBC 드라마 '리갈하이' 측이 배우 김병옥 하차에 관해 입장을 밝혔다.

13일 JTBC 드라마 '리갈하이' 측은 "김병옥의 음주운전 적발 건과 관련하여 배우 측과 진중한 논의를 나눈 끝에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미 촬영이 완료된 8회 이후, 적절한 시점에 극의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하차하는 방향을 고려 중"이라며 "시청자 여러분에게 불편을 끼친 점 깊은 양해의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김병옥은 지난 12일 오전 0시 58분께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자신의 아파트 단지 내 지상 주차장에서 음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병옥은 드라마 '리갈하이'에서 로펌 대표 방대한 역을 맡았다. 주인공 고태림(진구)와 대립하는 인물로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지난 8일 시작한 '리갈하이'가 방송 2회 만에 주요 배우인 김병옥의 하차로 험난한 길을 가게 됐다.

다음은 JTBC 드라마 '리갈하이' 공식 입장 전문.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배우 김병옥씨 출연 건 관련 제작진 입장입니다.

‘리갈하이' 제작진은 배우 김병옥씨의 음주운전 적발 건과 관련하여 배우 측과 진중한 논의를 나눈 끝에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였습니다.

다만 해당 배우가 맡은 극 중 배역의 중요도를 고려해 이미 촬영이 완료된 8회 이후, 적절한 시점에 극의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하차하는 방향을 고려 중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에게 불편을 끼친 점 깊은 양해의 말씀 드리며 끝까지 좋은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