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유리 친오빠 권혁준 씨가 정준영과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다.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소녀시대 유리 친오빠인 권혁준 씨가 자신을 비판하는 누리꾼에게 답했다.

12일 일부 누리꾼들이 권 씨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며 그를 비판했다. 한 누리꾼은 "양심은 있냐", "행복하냐", "속죄하고 평생 얼굴 들지말고 사세요"라고 장문의 댓글로 권 씨를 비난했다.

이에 권 씨는 해당 누리꾼에게 "안녕하세요. 익명이라는 그림자 속에 숨으신 님아"라며 "현재 모든 조사 충실히 받고 있고, 제가 지은 죄를 가지고 고개를 들고 못들고 할 건 그쪽이 판단하실 내용이 아니라 보고요"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저는 밀땅포차 개업 당시 멤버로 일 관련 카톡에 포함돼 있던 부분이지, 성접대나 기사 내용의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습니다"며 "족쇄는 당신부터 푸시고 명명백백 신원 밝히고 와서 얘기하세요"라고 말했다.

▲ 권혁준 씨가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밝혔다. 출처|권혁준 씨 인스타그램 댓글 캡처

권 씨는 또 다른 누리꾼에게 "저도 너무나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일이 이렇게 되어서 큰 심려하고 있습니다"며 "가족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바라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율팬'(유리 팬)들한테 너무 미안해요"라며 "너무 오래전 일이라 생각하고 안일하게 있었네요. 스스로 더 돌아볼게요"라고 유리의 이름을 언급하기도 했다.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정준영이 성관계 영상을 게재한 카톡방에는 걸그룹 출신 여가수의 오빠 G씨가 있다고 보도했다. 

권혁준 씨는 지난 2016년 MBC '나혼자산다'에 정준영의 절친으로 출연한 바 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