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그룹 마마무 화사가 출연했다. 제공lKB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방송 10주년을 맞아 준비한 프로젝트 '유스케X뮤지션'에 마마무 화사가 15일 출연한다.

화사는 지난 8일 방송에서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재즈 버전으로 불러 시청자들로부터 “재즈 앨범 내달라”는 요청이 쇄도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2주 연속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화사는 최근 녹화에서 유희열과 ‘TMI 퀘스천’ 시간을 갖고, 사소한 호기심부터 깊이 있는 질문까지 솔직하게 대답하며 방청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스케X뮤지션'에서 화사는 전영록의 ‘그대 우나 봐’를 불렀다. ‘그대 우나 봐’는 화사가 태어나기도 10년 전인 1985년에 발표된 곡으로, 화사는 “전영록 선배님의 노래를 너무 좋아한다”고 말했다. 또한 화사는 이번 곡에 대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레게 스타일로 편곡했다”며 자메이카 느낌 물씬 나는 무대를 공개했다.

화사가 '그대 우나 봐'를 부른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5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방송 다음날인 16일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음원으로도 발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