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은.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가수 겸 연기자 이지은(아이유)이 '페르소나'를 시작할 때는 겁이 없었다고 했다. 하지만 일이 커지면서 두려워지기 시작했다고 털어놨다.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페르소나' 제작보고회에 이지은(아이유)과 임필성 감독, 김종관 감독, 전고운 감독, 제작자 윤종신이 함께했다.

이날 이지은은 "솔직히 이야기 하면 '페르소나'가 이렇게 제작발표회를 가질 정도로 커질지 몰랐다. 이렇게 큰 관심을 받을지 몰랐고, 단편영화 4개를 찍는다고 이야기해서 좋다'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다. 언론과 팬들이 이렇게 관심을 가져줄지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두려울 일이 없었다. 당시에는 넷플릭스 플랫폼도 아니었다. 스코어에 대해 걱정을 헤야할 필요도 없었고, 그냥 흥미롭고 영광인 시도였다. 그런 마음으로 시작을 했다"고 덧붙였다.

또 '페르소나' 작업을 하면서 좋았던 점에 대해 "이번 프로젝트는 운이 좋았다. 생각의 방향이 많이 다른 분이 안 계셨다. 나도 내 의견을 겁먹지 않고 이야기 할 수 있었다. 그 합이 가장 좋았다"고 말했다.

'페르소나'는 임필성, 이경미, 김종관, 전고운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즈다. 4월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