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상 연예제작팀] 구속 수감중인 가수 정준영이 유치장에서 만화책을 읽으며 지내는 것으로 알려져 사람들의 입길에 오르고 있습니다.

26일 채널A 보도를 통해 정준영이 최근 유치장 안에서 만화책을 읽으며 지낸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정준영이 구속 전 고개를 숙이며 사죄했던 것과는 달리 '반성의 기미가 없는 수감 생활 아니냐'는 대중의 질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유치장에서 별 다른 일을 할 수 없는 상태로 수감 중인 정준영이 만화책을 보는 것이 특별히 잘못된 일이냐'는 반응도 이어졌습니다.

만화책을 보는 것이 큰 잘못은 아니지만, 정준영에게 비난이 쏟아지는 이유가 있는데요, “반성하겠다는 말과 행동이 다르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정준영은 지난 21일 구속을 앞두고 영장실질심사를 받으면서 용서 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다. 저에 대한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고 사과했습니다. 그러나 정준영은 경찰 조사에서 제출한 3대의 휴대전화 중 1대를 공장 초기화한 상태로 제출해 증거 인멸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다"는 사과문에 진정성이 없다는 지적이 제기된 것이죠.

여기에 정준영이 만화책을 읽으며 지내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자 정준영을 비판하는 목소리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정준영은 지난 21일 불법 성관계 영상을 촬영 및 유포한 혐의로 구속됐는데요. 그는 지난 2015년부터 승리와 최종훈 등이 있는 모바일 메신저 단체 대화방에서 이 영상을 수차례 공유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정준영은 늦어도 오는 29일께 검찰에 넘겨질 예정이며, 경찰은 정준영 사건이 일단락되면 승리와 최종훈 관련 의혹 수사를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